잦은 염색과 펌 시술은 모발을 푸석푸석하게 하고 손상시키는 주요인이 된다. 모발 건강을 위해 손상 모발의 근본부터 개선하고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손상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헤어 홈케어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 가운데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의 ‘보태니컬 리페어TM’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는 샴푸, 컨디셔너부터 헤어 마스크, 트리트먼트까지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는 헤어 리페어 제품으로 모발 중심부터 가장 바깥의 F-Layer까지의 3층 모발 구조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줘 집에서 손상 모발을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특히, ‘보태니컬 리페어TM’ 라인의 헤어 마스크와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빠르고 강력하게 손상 모발을 강화해줘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헤어 마스크의 경우, 모발 타입에 따라 리치와 라이트로 구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리치는 라이트 대비 50% 더 함유된 버터와 오일로 모발의 회복을 돕는다.

또한, ‘보태니컬 리페어TM’ 헤어 마스크와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두 94%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으며, 빠르고 확실한 모발 개선 효과로 꾸준한 헤어 홈케어를 통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나갈 수 있다.

한편,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는 아베다 전국 매장 및 살롱,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