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하는 ‘드림 굿즈’ 이벤트 실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의 미공개컷을 활용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드림 굿즈’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제이에스티나
사진 : 제이에스티나
사진 : 제이에스티나
사진 : 제이에스티나
사진 : 제이에스티나
사진 : 제이에스티나

이번 이벤트는 제이에스티나의 신규 라인 ‘드림 코인(Dream Coin)’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굿즈로 아이유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9월 20일까지 전국 제이에스티나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면세 매장에서 ‘드림 코인’ 라인의 목걸이와 반지 중 하나를 구매하면 아이유의 미공개컷으로 구성된 포토 카드 2매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드림 굿즈’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드림 굿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당첨자 10명에게는 아이유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지와 미공개 포토 카드 4매 및 미니 등신대가 스페셜 패키지로 증정된다.

또한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아이유의 사인을 프린트한 사인지와 미공개 포토 카드 4종 및 미니 등신대 패키지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국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승리의 상징인 티아라 디자인과 원하는 메시지 각인으로 꿈이 이뤄지기를 응원하는 드림 코인의 의미처럼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드림 굿즈’ 이벤트 응모 방법 등의 상세한 내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