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시간 직접 선택하고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사용해 24시간 동안 DIY로 즐기는 여유로운 호캉스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부터 항균 보호막 스프레이 선물까지… 풍성한 혜택 가득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도심 근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이용 시간 및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체크인 시간을 고객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혼잡한 시간대를 피해 다른 고객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게 배려했다. 고객의 편의에 따라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자유롭게 체크인 후 그 시점부터 24시간 경과 후 체크아웃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다채로운 레저, 미식, 아트 컨텐츠를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다. 해당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까지 제공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 풀사이드바에서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사용해 운치 있는 다이닝도 누릴 수 있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더욱 다채롭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키즈존 4인 이용권(1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코로나19로부터 고객의 안전을 생각한 선물도 세심하게 준비했다. 옷 위에 항균 보호막을 생성해 바이러스 등 각종 외부 유해 물질을 차단해주는 ‘더 베러 라이프 프로젝트’의 ‘케어프리 스프레이’ 100ml를 객실당 1개씩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9월 29일~10월 4일)과 한글날(10월 8일~10월 10일)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4만원부터다(VAT별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철저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한다. 아이 동반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교구는 별도 위생 처리하며 실내외 수영장 매일 3회 소독은 물론 공용공간과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