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매그너스’ 한국 공식 런칭
정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매그너스’ 한국 공식 런칭
  • 이욱진
  • 승인 2020.09.22 07:00
  • 조회수 3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즙을 발효시킨 아일랜드 No.1 애플사이더
사진 :
사진 : 정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매그너스(MAGNERS)’
사진 :
사진 : 정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매그너스(MAGNERS)’


정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매그너스(MAGNERS)’가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1935년부터 86년간의 역사를 이어오는 매그너스는 명실상부 애플사이더의 종주국으로 불리는 아일랜드에서도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매그너스는 자체 보유한 전용과수원 약 1만 8천여평에서 엄격하게 재배된 17종의 사과로 만들어진다. 이 중에서도 품질을 인정 받은 사과만을 선별한 후, 사과즙으로 압착해 매그너스가 보유한 특별한 효모로 발효하는 절차를 거친다. 사과주 함량 90% 이상으로, 인공 색소 무첨가 및 글루텐 프리이다. 국내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는 애플사이더 브랜드 중 원재료 함유량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애플사이더이다.

매그너스는 쥬시애플(330ml 병, 500ml 캔), 오리지널애플(330ml 병) 2종으로 출시되며, 쥬시애플 500ml 캔 제품은 전 세계시장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쥬시애플은 애플사이더 주요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마치 싱싱한 사과를 갈아 마시는 듯한 진짜 사과와 같은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함이 매력적이다. 오리지널애플은 1935년 본래의 맛을 그대로 지켜온 제품으로 숙성된 오크의 향이 묵직한 바디감을 선사하고, 균형 잡힌 산미와 사과의 달콤함이 있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함유량은 모두 4.5%이다.

한편, 신제품 매그너스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상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캔 3,800원이며, 매그너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