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만 두면 향기 폴폴~ 사랑스러운 라이언과 늘 함께하세요!

사진 :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
사진 :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방향제 브랜드 아우라에서 모니터에 걸어 두고 사용하며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를 제안한다.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이 많아 실내에서 불쾌한 냄새가 발생되기 쉬워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실내 방향제의 구매율이 높아지는 계절이다. 특히 기존에는 방향제가 냄새를 없애는 용도로만 사용되었다면 요즘은 귀여운 캐릭터가 패키지에 반영돼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도 한다. 톡톡 튀는 개성을 가득 담은 캐릭터 방향제는 일상생활에 지친 사용자들의 키덜트 감성을 저격하고,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잔잔하게 퍼지는 향으로 기분까지 함께 케어해 준다.
 

사진 :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
사진 :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는 모니터, 노트북 등에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걸어 두고 사용하는 방향제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귀염뽀짝 라이언 캐릭터와 만나 소장가치를 높였고, 말랑말랑한 촉감의 라이언 피규어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귀엽고 사랑스럽게 매달려 있는 라이언을 필요한 위치에 걸어 두면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앙증맞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방향제 하나만으로 달라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흐르지 않는 고체타입의 방향제로 30일 이상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기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상쾌하고 시원한 블루스카이 향이 실내에 청량함과 산뜻함을 선사한다. 모니터걸이형 타입의 제품으로 직장인, 대학생 등 모니터 화면을 자주 마주하는 이들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무더위 속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시원한 향기는 물론 깜찍한 라이언 캐릭터로 무장한 ‘아우라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모니터걸이형 방향제’을 사용해 기분전환을 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