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사 타바사, 디자인·실용성 갖춘 신제품 ‘리자드 알마백’ 롯데홈쇼핑 런칭

페미닌한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롯데홈쇼핑의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OneTV)를 통해 신제품 ‘리자드 알마백’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 : ‘손나은 가방’ 사만사 타바사
사진 : ‘손나은 가방’ 사만사 타바사
사진 : ‘손나은 가방’ 사만사 타바사
사진 : ‘손나은 가방’ 사만사 타바사

사만사 타바사는 매 시즌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핸드백을 선보이며 전 연령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구애받지 않는 세련된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데일리 백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롯데원티비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사만사 타바사의 ‘리자드 알마백’은 홈쇼핑 맞춤 특별 기획 상품으로, 곡선의 라운드 탑 쉐입이 돋보이는 시티백이다.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양면 소재와 컬러감이 특징이며, 가벼운 중량감과 양쪽으로 분리되는 내부 공간으로 섬세한 수납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리자드 알마백은 지난 12일 롯데원티비에서만 카드 할인, 더블 적립 등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 한해 사만사 타바사의 정품 핸드폰 케이스 가방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되었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의 ‘리자드 알마백’은 지난 9월 12일 토요일 오전 11시 20분 롯데원티비(OneTV)를 통해 방영되었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