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 개 를 돌파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는 2009년,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와 협업해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디자이너의 손 끝에서 탄생한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헤어 디자이너와 일반 고객들에게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지금까지도 헤어 디자이너들이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에 선택하는 애정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컬링에센스 2X’는 최근 ‘202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프로페셔널 웨이브 케어 아이템으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있고 탱글한 컬을 윤기 나게 유지해 주어 웨이브 스타일 연출에 탁월한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웨이브가 부스스해져 고민인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어느 계절에나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누구나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컬링 에센스 2X는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