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
사진 :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뜨거운 여름 햇살에 달아오르고,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에 생기 • 보습 •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홈 에스테틱 마스크팩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Aesthe Whipping Synergy Boosting Mask)’를 출시한다.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는 수분 압축 에센스 한 병을 오롯이 담아낸 ‘하이드레이팅톤 부스팅 워터’와 생기를 집중 케어하는 ‘하이드레이팅 톤 부스팅 파우더’가 만나는 순간 휘핑처럼 부풀어오르는 ‘핑크 플럼핑 휘핑 제형’이 특징인 워시 오프 팩이다. 마치 피부 위에 셔벗을 올린 듯 피부의 열감을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것처럼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유효성분들이 파우더 형태로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다가 부스팅 워터와 만나 폭발적으로 그 효과가 활성화되는 ‘바이탈 파우더 엑티베이팅(Vital Powder Activating)’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스팅 워터의 수분 에센스 성분과 파우더의 생기 집중 케어 성분이 만나 핑크 플럼핑 휘핑 제형으로 변하며,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 수분 공급 •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는 역할을 하는 ‘하이드레이팅 톤 부스팅 워터’에는 12종의 히아루론산과 4가지 보습 특허성분을 함유한 수분 압축 에센스 1병의 효과가 담겨있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96%까지 담아내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마치 물광 테라피 케어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하고 시원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하이드레이팅 톤 부스팅 파우더’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B12 등 4가지 집중 생기관리 성분으로 구성된 ‘바이탈 시너지 콤플렉스(Vital Synergy Complex)’와 진주의 미백 특허 성분을 담은 ‘펄 이펙트 콤플렉스(Pearl Effect Complex)’가 함유되어 생기 넘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준다.

수분을 머금은 핑크 플럼핑 휘핑 제형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는 GS홈쇼핑을 비롯한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