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클리닉을 집에서,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살롱 클리닉을 집에서,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 이정은
  • 승인 2020.09.27 09:00
  • 조회수 3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사진 :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사진 :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사진 :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10’ 손상 /극손상/ 건조 모발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10'(이하 살롱10)은 모발의 손상 개선 뿐 아니라 손상 원인까지 방어해준다. 미세먼지 방어, 열보호, 드라이 손상 방어, 엉킴 완화, 거칠기 완화, 부드러움, 찰랑거림, 영양, 윤기, 촉촉함 등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컨디셔닝 레이어링TM기술을 적용하여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외부 보호막을 매끄럽게 코팅하여 마치 건강한 모발과 같은 상태를 구현해준다. 

‘살롱 10’은 저분자 단백질 10,000ppm을 함유하여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8종 단백질 구성 성분과 4종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모발 강화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트리트먼트는 꾸덕한 제형이 모발에 밀착 도포되어 제품을 바른 후 단 10초만 방치해두어도 촉촉한 윤기와 찰랑이는 머릿결을 완성해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 또한, 샴푸는 pH 약산성으로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전문적인 홈살롱 케어를 위해 손상/극손상/건조 모발용 3가지 라인으로 세분화되어 출시되었으며 손상 모발은 샴푸, 트리트먼트 외에도 8월에 출시되는 앰플 트리트먼트와 함께 스페셜 케어까지 가능하다. 

신제품 ‘살롱10’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