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만족도 1위를 향한 서비스 통합 브랜드 ‘Service by Volvo’ 런칭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만족도 1위를 향한 서비스 통합 브랜드 ‘Service by Volvo’ 런칭
  • 고현준
  • 승인 2020.09.27 21:00
  • 조회수 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강조한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를 런칭했다. 이로써 국내 볼보자동차 고객은 고객 부담을 줄여주는 안심 케어,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를 위한 전문 테크니션 관리,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세 가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오는 2023년까지 1,500억원 투자를 기반으로 서비스센터 93%, 워크베이 수는 95% 확충 하는 등 새로운 고객과의 접점을 고려한 대대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이어간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현재 모든 차종에 제공하고 있는 업계 최장 워런티, 5년 또는 10만 km와 더불어 최근 유상 교체 이력이 있는 순정 부품을 횟수와 상관없이 보증 받을 수 있는 ‘평생 부품 보증’을 도입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해 볼보자동차 전용 전문 진단 장비 VIDA, 글로벌 와이파이(Global Wi-Fi), 업계 유일 시행중인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등 볼보자동차 고객을 위해 다양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