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한방 스페셜 케어 앰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한방 스페셜 케어 앰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9.28 19:00
  • 조회수 3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사진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을 출시한다.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은 화현 재생 효과를 선사하는 후의 천기단 라인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앰풀로, 귀한 한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한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 3종으로 구성됐다.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은 궁중미용방을 재해석한 천기비단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저하, 주름,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피부 고민에 맞춘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으로 피부 특수 고민을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바르는 즉시 효과가 나타나 단기간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윤(潤) 앰풀’은 궁중 3대 비방인 경옥고를 재해석한 경옥비단에 왕실 피부를 치유하던 황랍고를 재해석한 황랍 프로폴리스를 더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피부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으로 피부 기운을 보양하고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으로 피부 탄력을 케어하여 볼륨감이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며, ‘백(白) 앰풀’은 미백 효능이 뛰어난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베이트를 함유하여 피부 빛과 톤을 정돈해주는 토탈 미백 케어 앰풀이다.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으로 윤기, 탄력, 미백을 집중적으로 맞춤 케어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른 나만의 피부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 보는 건 어떨까.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및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