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 이정은
  • 승인 2020.09.28 23:00
  • 조회수 3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휘,’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사진 : 오휘,’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OHUI)가 무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에도 깨끗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을 제안한다.

여름에는 높은 기온으로 늘어나는 피지 분비는 물론, 장마철의 습기까지 더해져 베이스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여기에 마스크 착용까지 필수가 된 지금은 마스크와 피부의 마찰에다 마스크 속 습기까지 더해져 아무리 공들인 메이크업이라도 금방 무너져 엉망이 되곤 한다. 이 때문에 이번 여름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밀착력과 지속력은 물론, 가볍게 발리고 묻어남은 최소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 없이 가려주며 24시간*동안 무너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제형이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발려 가볍게 밀착되어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이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묻어남을 방지**해 메이크업 손상 없이 그대로 유지시킨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TM 테크놀로지와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화장이 필요한 여름철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11.5cm의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에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어 손 대지 않고도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매끈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해 섬세하고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내장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뜨거운 햇빛에 일상화 된 마스크 사용으로 무너지는 베이스가 고민이라면, 언택트 메이크업™으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에 주목해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