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프리미엄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
가민, 프리미엄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
  • 이욱진
  • 승인 2020.09.29 07:00
  • 조회수 3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민, 프리미엄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
사진 : 가민, 프리미엄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


가민(Garmin)이 현존하는 골프 거리측정기 중 가장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Approach Z82)’를 출시했다. 

최대 450야드(약 411m)까지 정확한 샷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오차범위는 10인치(25cm)에 불과한 어프로치 Z82는 고해상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향상된 광학 6배율 기술을 적용해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어프로치 Z82는 코스 공략을 돕는 가민의 새로운 골프 기능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바람 확인’ 기능을 활용하면 현재 위치한 코스의 풍향과 풍속 정보를 뷰파인더 좌측 하단에 제공한다. 코스에서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에서 바람 정보를 받아 제공하며 유저는 이를 바탕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해저드 뷰(Hazard View)’ 기능은 유저의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코스 맵에서 해저드의 위치 및 현재 위치로부터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확인해 준다. 이외에도 오르막과 내리막의 경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거리를 알려주는 ‘플레이스라이크 디스턴트(PlaysLike Distance)’ 기능과 블라인드 샷 상황에서 그린 중앙까지의 거리 및 방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핀 포인터(PinPointer)’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휴대폰과 페어링된 어프로치 Z82를 분실했을 때 블루투스가 끊기기 전 마지막으로 연결됐던 위치를 표시해주는 ‘가민 장치 찾기(Find My Garmin)’ 기능을 지원한다. 분실 방지를 위해 블루투스가 끊길 경우 휴대폰으로 경고 알림을 설정해 놓을 수도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