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바
사진 : 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의 여름철 열감 케어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데이용 쿨링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트 명가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무더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쿨링 진정 미스트 세럼이다. 병풀추출물 77%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위치하젤추출물과 티트리잎오일 등의 자연추출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임상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모공 면적 완화 효과, 그리고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여 뿌리는 순간 넓어진 모공을 시원하게 케어해 준다.

분사 후 손으로 가볍게 두드리며 레이어링함을 통해 피부에 빈틈 없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얼굴 외 바디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이나 호르몬의 영향으로 열감이 쉽게 오르는 사람들도 휴대하면서 수시로 가볍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솜이나 부분 마스크 시트를 촉촉하게 적신 후 원하는 부위에 붙여 진정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법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여름,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달바 온라인 공식몰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