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과 수분감을 더욱 강화한 산뜻한 수분 베이스

사진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젤크림'
사진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젤크림'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끈적이고 더운 여름철, 가볍게 발리면서 수분은 빠르게 전달해주는 수분 장벽 강화 크림,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40ml/28,000원)은 여름철 냉방 기구 바람 등으로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미백 크림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고, 스쿠알렌, 유채씨추출물로 이루어진 수분 복합체가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부 결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속 수분 길을 활발히 해주는 아쿠아지니움™(Aquagenium) 독자 특허 성분이 함유돼 한층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개선해 준다. 또한 피부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는 살리실릭산(BHA)와 비타민 E 성분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미백기능성을 갖추어 보다 맑은 피부 빛을 선사해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스며드는 산뜻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을 추천하며 메이크업 전 수분 베이스로도 적합하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라인의 신제품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