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하이-컨템포러리 브랜드 세드릭 샬리에 (Cedric Charlier) 샴브레이 플리츠 드레스
프랑스 하이-컨템포러리 브랜드 세드릭 샬리에 (Cedric Charlier) 샴브레이 플리츠 드레스
  • 남수민
  • 승인 2020.10.02 05:00
  • 조회수 3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세드릭 샬리에(CEDRIC CHARLIER)
사진 : 세드릭 샬리에(CEDRIC CHARLIER)

 

사진 :
사진 : 세드릭 샬리에(CEDRIC CHARLIER)


케이엘에이취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하이-컨템포러리 브랜드 ‘세드릭 샬리에(CEDRIC CHARLIER)'의 2020 SS 컬렉션은 아리조나와 유타 지역을 여행하며 볼 수 있는 풍경과 은은히 번진 석양, 건조한 산맥과 맑은 하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오래된 이탈리아 서부극에서 나타나는 전형적인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가미함으로써 섬세함과 강인함을 넘나드는 세드릭 샬리에만의 여성상을 완성하였다.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플리츠가 들어간 드레스는 데님과 같은 효과를 주는 샴브레이 원단으로 제작되어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대비되는 컬러의 웨스턴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가 실루엣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카프 스킨 소재의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웨스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슬링 백 형태의 샌들은 톤 다운된 레드, 블루 컬러와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세드릭 샬리에는 알베르타 페레티 (Alberta Ferretti), 모스키노 (Moschino), 필로소피 (Philosophy Di Lorenzo Serafini), 폴리니 (Pollini)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Aeffe 그룹과 협업하고 있으며, 파리 패션 위크에서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현재 세드릭 샬리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