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스파(AIPPO SPA), ‘텔로미어 클럽’ 런칭
아이뽀 스파(AIPPO SPA), ‘텔로미어 클럽’ 런칭
  • 이정은
  • 승인 2020.10.02 09:00
  • 조회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진 : 아이뽀 스파(AIPPO SPA)



프리미엄 오감 테라피를 지향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아이뽀 스파(AIPPO SPA)’가 각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와 함께 운동∙수면∙식습관∙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참여형 뷰티 클래스인 ‘텔로미어 클럽’을 런칭했다.

‘텔로미어 클럽’은 노화 현상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텔로미어를 케어함으로써 건강과 아름다움의 근본부터 바로 세운다는 목적의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토탈 뷰티 라이프 클래스다.

텔로미어란 우리 몸의 유전자와 염색체 끝부분에 위치해 보호캡의 역할을 하는 특수한 입자로, 나이가 듦에 따라 텔로미어의 길이가 같이 짧아지면 흔히 노화 현상이라고 하는 면역력 하락∙주름∙피부 탄력 저하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텔로미어는 나이와는 무관하게 평소 건강한 습관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 텔로미어 길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는 운동∙수면∙식습관∙스트레스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이 4가지 요소들을 조화롭게 관리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나이보다 여려 보이는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아이뽀 스파 관계자는 “단순한 외양의 아름다움이 아닌 보다 근본적이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꿔 나가야 한다는 철학 아래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클래스인 ‘텔로미어 클럽’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그 첫 시도로 텔로미어식 식습관 형성을 위한 클럽을 시작하기 위해 유명 푸드디렉터 ‘정리나’와 함께 협업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리나와 함께하는 첫번째 프로젝트인 ‘Eat Beautiful’은 질 좋은 식습관 형성을 목적으로 하여 총 8주 간 진행된다. 2주 1회씩 총 4번의 오프라인 클래스를 통해 텔로미어 케어에 효과적인 지중해식 식단을 직접 만들어 보고, 8주 동안 e-코칭을 통해 매일 꼼꼼한 식단 관리를 받게 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