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실큰
사진 : 실큰
사진 : 실큰
사진 : 실큰
사진 : 실큰
사진 : 실큰


안전의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기본적인 위생수칙도 지키고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는 ‘언택트’ 여행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공간에서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를 선호를 한다. 이에 실큰에서는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캉스 키트’를 준비하였다.

제모의 계절 여름, 이제 피부과보다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찾는 이들을 위해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플래시앤고 프로’를 소개한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는 빠르고 강한 파워의 핸디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편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특허 받은 기술인 ‘자동조사 시스템’과 제모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딩’ 기능으로 더욱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해진 스킨센서로 어두운 피부에 3단계 이상 사용시 자동으로 출력단계가 2단계로 조정되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2주에 한 번씩 두 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18~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 상태로 만들어준다. 

실큰 제모기는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받았다. 얼굴(볼,턱,인중)은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오는 8월 한달간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래시앤고 프로를 30% 가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라인의 젤 클렌저와 하이드레이팅 로션, 실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마스크팩 1세트와 실큰 PVC백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