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바토레 페라가모 비바 (Viva) 패밀리의 새 멤버, ‘비바 보우백 (Viva Bow Bag)’
살바토레 페라가모 비바 (Viva) 패밀리의 새 멤버, ‘비바 보우백 (Viva Bow Bag)’
  • 남수민
  • 승인 2020.10.04 11:00
  • 조회수 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살바토레 페라가모 ‘비바 보우백 (Viva Bow Bag)’
사진 : 살바토레 페라가모 ‘비바 보우백 (Viva Bow Bag)’


모던하며 다재다능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비바 보우백 (Viva Bow Bag)이 비바 (Viva)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페라가모의 혁신적인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비바 보우백은 시대를 초월해 브랜드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바 보우 백은 2019년에 첫 선보인 비바 슈즈 (Viva shoes)의 성공으로 탄생한 가방이다.

비바 보우백처럼 비바 슈즈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앤드류 (Paul Anderew)가 디자인했으며, 하우스의 미적 혈통을 반영하기 위해 1979년 피암마 페라가모 (Fiamma Ferragamo)가 만든 클래식한 바라(Vara)의 디자인을 참고했다. 

비바 보우백과 비바 슈즈는 상호 보완하며 그 매력을 좀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모던하게 업그레이드된 바라의 상징적인 그로스그레인 리본 (Grosgrain Bow) 장식을 공유한다.

이 리본은 가방과 동일한 색상의 부드러운 나파 가죽으로 선보여지며, 마그네틱 클로저의 위치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페라가모 디자인 헤리티지만의 강한 유대감을 보여준다. 

두 사이즈로 나온 비바 보우백은 두 개의 수납 공간과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 및 메탈 체인이 있어 숄더백부터 크로스바디, 토트백, 클러치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절단된 가죽과 같은 색상의 실, 리본으로 제작된 가방의 구성은 섬세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전달한다. 

폴 앤드류는 말했다. "비바 보우 백은 우리 하우스의 혁신적인 헤리티지를 전하는 뉴 제너레이션 디자인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비바 슈즈와 마찬가지로, 디자인의 출발점은 시대에 따라 형성된 각각의 새로운 세대가 독특하고 다르며, 이전 세대에 만들어진 환경을 바탕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었습니다. 

리본은 페라가모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고, 미래를 탐험하는 무한한 기회를 주는 모티브입니다. 페라가모의 고객들이 이미 좋은 평가를 받은 비바 슈즈와 함께 비바 보우백을 어떻게 매치할지 궁금합니다. 서로 보완하거나 대조를 주는 등, 

두 카테고리사이에서 볼 수 있는 컬러와 구성의 조합은 매우 다양합니다. 

언니인 비바 슈즈처럼, 새 비바 보우백은 포용적이고 역동적이며 진보적인 페라가모의 미래를 하나로 압축한 것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가 장인정신이 깃든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고 가장 잘해온 것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비바 보우백은 페라가모 공식 웹사이트와 전국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