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롱샴, 20FW ‘로조(Roseau)’백
사진 : 롱샴, 20FW ‘로조(Roseau)’백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대표적인 가방 컬렉션 ‘로조(Roseau)’를 핑크 컬러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롱샴의 상징적인 핸드백 라인으로 자리잡은 ‘로조(Roseau)’는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이번 시즌 한층 더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 되었다. 로조(Roseau)만의 독창성을 유지하면서도 컬러와 소재 등에 변화를 주어 이전과는 다른 새로움을 부여했다. 그 중에서도 더플 코트의 단추를 연상시키는 대나무 형태의 잠금 장식은 1990년대부터 이어져온 로조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로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구조적인 핸들 디자인과 가방의 유연한 실루엣이 현대적인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특별히 이번 시즌 출시된 로조 백은 매끄러운 소가죽 소재에 은은하고 차분한 핑크 컬러가 더해져 유니크함을 자아낸다. 가방 측면에는 똑딱이 버튼을 장착해 안으로 접어서 연출하거나 풀어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데일리 백으로 알맞은 미디엄 사이즈와 포인트로 제격인 스몰 사이즈 2가지 버전으로 전개되며, 탑 핸들 스타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장착해 크로스 보디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새로운 핑크 컬러 로조백은 전국 롱샴 매장과 신세계 닷컴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