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세련됨을 선사하는 앰버 플로럴 향수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세련됨을 선사하는 앰버 플로럴 향수
  • 이정은
  • 승인 2020.10.07 13:00
  • 조회수 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Ambrette de Noir)
사진 :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Ambrette de Noir)


에어린 프리미어 컬렉션에 새롭게 더해지는 암브레트 드 누와르(Ambrette de Noir)를 소개합니다. 따뜻하면서 럭셔리한 앰버 플로럴 향을 연출하는 이 향수는 조향사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와 함께 작업하여 탄생한 작품입니다. 에어린과 올리비에의 콜라보레이션 여정은 프리미어 향수인 로즈 드 그라스(Rose de Grasse)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둘은 신비로우면서 로맨틱하고 상상력이 가득한 여정을 이끌어 나가는 파워풀한 향을 탄생시켰습니다. 벨벳티한 플로럴 향에 센슈얼한 오리엔탈 향이 만나, 향수를 더욱 정교하면서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었습니다.

암브레트 드 누와르의 첫 인상은 손으로 직접 딴 장미 꽃잎과 벨벳티한 프리지아 꽃잎이 만나 호화로움을 선사합니다. 이 플로럴 향은 따뜻한 온기에 쌓인 듯 신비로움을 선사하며 향 중심에는 오렌지 플라워, 자스민, 그리고 작약을 포함한 하얀 꽃들의 여성스럽고 풍성한 향을 담아냈습니다. 또한, 오리엔탈 플로럴 노트로 시그니처한 향의 이미지를 선보입니다. 수수께끼처럼 신비로운 만남은 에어린의 독보적인 암브레트 씨앗과 풍부한 통카로 탄생하였습니다. 부르봉 바닐라와 시더우드가 만나 강력한 유혹과 모던함을 선사할 뿐 아니라, 정교하면서도 깊은 느낌을 줍니다. 암브록스와 벤조인이 더해져 따뜻함과 정교함을 강조하고 각각의 고급스러운 요소가 잘 블렌딩된 매혹적인 후각의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는 블루, 골드 그리고 마호가니 컬러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스타일리쉬하면서 자유로운 여행객의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에어린의 시그니처 향수 보틀은 불투명한 사파이어 컬러에 시크한 골드 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에어린 프리미어 컬렉션을 나타내는 골드 뚜껑 디자인과, 향수 명이 새겨진 골드 플레이트가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향수 박스는 버건디 컬러의 럭셔리한 패브릭으로 디자인되어, 향수의 멋스러움을 완성시켜줍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