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몽블랑, M_Gram 4810
사진 : 몽블랑, M_Gram 4810


몽블랑(MONTBLANC)이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패턴의 컬렉션 ‘M_Gram 4810’을 출시한다. 

‘M_Gram 4810’ 컬렉션의 M 패턴은 강렬하고 날카로운 글자 형태로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몽블랑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로 꼽히는 1920년대에 개발한 디자인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M 패턴이 제품 전체에 프린트 된 올오버 로고 디자인으로,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밀레니얼의 특징을 닮아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각 제품 전면에 화이트 컬러로 들어간 몽블랑 로고는 우아한 블랙과 블루 바탕과 대비를 이루면서 메종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이번 ‘M_Gram 4810’ 컬렉션에는 기존에 몽블랑에서 볼 수 없었던 벨트백뿐만 아니라 슬링 백팩, 플랩 백팩, 도큐먼트 케이스, 파우치, 더플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해 밀레니얼의 소비욕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만족시키며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몽블랑 M_Gram 4810 컬렉션은 오는 2020년 8월 한국과 중국에서만 론칭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2021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의 특징을 닮은 몽블랑 M_Gram 4810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