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이 선사하는 아로마 피토 파워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
식물이 선사하는 아로마 피토 파워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
  • 이정은
  • 승인 2020.10.09 23:00
  • 조회수 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전
사진 :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전
사진 :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전
사진 :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전


클라랑스가 지난 2020년 9월,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을 출시했다. 향기로운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강력한 식물 추출물의 시너지로 피부에 영양, 활력, 생기를 가득 충전하는 제품이다. 

클라랑스의 역사는 1954년, 파리 클라랑스 스파에서 시작되었다. 스킨케어 제품과 오일을 혼합해 감촉과 효능을 증진시키는 테라피스트들의 테크닉은 파리지앵들을 단숨에 매료시켰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토대가 되었다.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은 최첨단 스킨케어 기술로 클라랑스 스파의 헤리티지를 잇는다. 매끄러운 블루 오키드 오일과 촉촉한 에멀전의 듀얼 포뮬러는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는 기분을 선사한다.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의 주 성분은 블루 오키드 추출물과 패출리 에센셜 오일이다. 강한 생명력을 지닌 블루 오키드 추출물은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진하고 달콤한 향의 패출리 에센셜 오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시켜준다. 여기에 포도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헤이즐넛 오일, 윈더그린 추출물 등 엄선된 식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에멀전은 클라랑스의 혁신적인 2-in-1 패키지에 분리되어 담겨있으며, 펌핑 시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온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매끄럽게 빛난다. 

아로마 케어와 피토 케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신제품, 클라랑스 NEW '플랜트 골드 에멀전'은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