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풍성하게 음식물 처리는 가볍게, ‘에코체(ECOCE)’
마음은 풍성하게 음식물 처리는 가볍게, ‘에코체(ECOCE)’
  • 이욱진
  • 승인 2020.10.10 07:00
  • 조회수 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음식물처리기 ‘에코체(ECOCE)’
사진 : 음식물처리기 ‘에코체(ECOCE)’


푸르른 하늘과 황금빛 들판으로 물드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다가오며, 한 해의 결실에 감사하는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명절만큼은 오랜만에 모이는 가족들을 위해 평소보다 음식을 한 상 가득 풍성하게 준비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먹고 남은 음식들은 처치 곤란한 음식물 쓰레기가 되며 매년 ‘음식물 쓰레기 대란’이란 말이 나올 정도. 이에 명절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걱정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는 인식이 퍼지며,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에코체(ECOCE)’는 최대 처리 용량 4L로 음식물 쓰레기를 여러 번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고강도 3단 임펠러 파쇄구조에 고온건조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 부피를 77% 내외로 감량시킨다. 음식물 쓰레기를 보관 중에도 건조통 내부의 공기순환시스템으로 습기를 제거해 부패와 악취 없이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3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하여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 각종 냄새를 탈취한다. 특히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작동 시 평균 소음이 24.6㏈로 나뭇잎 스칠 때 소리와 비슷하여 한밤중에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에코체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독립형으로 집안 어디든 놔둘 수 있다. 색상은 ‘에코 그린’∙’에코 베이지’∙’에코 핑크’ 등 총 3종으로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따라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