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혁신적인 제품력을 담은 FW 신상 쿠션 2종을 출시하며 모델 크리스탈-김우석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 : 킬 커버 픽서 커버쿠션 기획세트(15g*2)/4컬러 / 32,000원, 킬 커버 시카세럼 쿠션 기획세트(15g*2)/4컬러 32,000원
사진 : 킬 커버 픽서 커버쿠션 기획세트(15g*2)/4컬러 / 32,000원, 킬 커버 시카세럼 쿠션 기획세트(15g*2)/4컬러 32,000원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킬커버 픽서 쿠션’과 시카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한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다. 

모델 크리스탈의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킬커버 픽서 쿠션’으로,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듀얼 필름 포머와 세범 컷 파우더가 마스크 묻어남 최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무너짐과 찍힘이 적으며 수분•오일 성분으로 이중 커버되어 별도의 픽서 사용 없이도 오랫동안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하다. 

청량함을 더한 모델 김우석 피부는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 완성했다. 시카 &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커버를 돕는 해당 제품은, 촉촉한 수분 세럼이 주름과 모공 사이사이 굴곡을 가볍게 메워주어 오래도록 수분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새롭게 적용된 7각 모양의 내장 퍼프로 콧망울•눈 및 주름 등 좁고 섬세한 부위까지 더욱 빈틈없는 밀착을 도와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