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만든 이탈리아산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수면공학을 적용한 전동침대 ‘파라오 모션케어’를 출시했다. ‘집콕’ 시대에 어울리는 슬기로운 모션 수면 생활의 결정판이다.
 

사진 : 라클라우드 ‘파라오 모션케어’
사진 : 라클라우드 ‘파라오 모션케어’

▶ 수면 전문가가 설계한 편안한 잠자리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파라오 모션케어’를 신규 출시한다.

신제품 ‘파라오 모션케어’는 국제 SCI급 의학 논문을 근거로, 약 1년간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신개념 모션 베드다.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총 6가지 ‘원터치 모드’(숨 편한 모드, 속 편한 모드, 허리 편한 모드, 다리 편한 모드, Zero G 모드, 메모리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리모컨 버튼 터치 한 번으로 각 프로그램별 신체적 특성에 맞게 설계된 각도로 자동 전환할 수 있다.

파라오 신전을 모티브로 한 격조 높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태양의 제국으로 불린 이집트에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형상화한 빗살 패턴으로 침대 헤드의 절개 라인을 표현했다.

더불어 힐링 뮤직, 정신과 전문의의 힐링 메시지를 담은 멘탈 케어 프로그램, 단계별 명상 프로그램 등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고유한 파장을 지닌 8가지 빛을 통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라이트 테라피,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HiFi) 스피커, 블루투스 연결 기능 등을 갖췄다.

▷ TIP 1 파라오 모션케어 6가지 원터치 모드

1. 숨 편한 모드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어 고요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2. 속 편한 모드 상체를 살짝 세운 각도로 복부 안정을 돕는다.
3. 허리 편한 모드 해먹 각도를 구현한 모드로 허리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4. 다리 편한 모드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두어 다리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5. 제로 G 모드 인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무중력 자세로 전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6. 메모리 모드 사용자가 설정한 각도로 최대 2개 설정할 수 있다.

▷ TIP 2 라클라우드 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라클라우드’가 1+1 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또는 프레임을 렌탈하는 경우, 월 렌탈료 9900원을 추가하면 천연 라텍스 토퍼 2장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트리스 및 프레임 배송 시 토퍼가 제공되고, 36개월이 지나면 토퍼가 추가 배송된다.

라클라우드 토퍼는 약 8.5cm 두께로, 구독 서비스 신청 시, 토퍼 밀림 방지를 위한 고급 일체형 커버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