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프리미엄 논현 전시장 오픈해
에몬스가구, 프리미엄 논현 전시장 오픈해
  • 고현준
  • 승인 2020.10.08 13:00
  • 조회수 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목별 상반기 인기 상품, 10월 31일까지 할인 판매 행사 진행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가 서울 논현동에 대규모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하이엔드 라인 브랜드인 에르디앙스 제품 외 800여 종의 종합가구를 전시한 논현 전시장을 소개한다.
 

사진 :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아델 침대, 사용 용도에 따라 모션 조절이 가능한 이모션 매트리스.
사진 :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아델 침대, 사용 용도에 따라 모션 조절이 가능한 이모션 매트리스.

▶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논현 전시장에 다채로운 상품 구비

지난 8월 20일 에몬스가구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구 거리 서울 논현동에 2541㎡(약 770평)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사진 :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한 에몬스가구.
사진 :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한 에몬스가구.
사진 :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한 에몬스가구.
사진 :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한 에몬스가구.

이는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가 모두 모여 있는 논현동 가구거리가 상징하는 이미지를 고려해 에몬스만의 프리미엄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려는 계획이다.

에몬스가구 논현 전시장은 1층에서 3층까지 3개 층으로 이루어진 건물 1개동을 사용하며 장롱, 침대, 거실, 소파, 식탁, 매트리스 등 800여 종의 종합가구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쇼룸이다.

4가지 컬러를 테마로 삶에 대한 주제를 가진 에몬스 논현 전시장은 가구가 단순히 기능을 넘어 우리 삶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많은 추억을 함께한다는 가치를 바탕으로 4가지 컬러를 선정해 각각 미스테리어스 블루, 바이탈리티 오렌지, 퓨어 화이트, 세렌 그린 컬러를 테마로 인테리어 했다.

1층은 주니어&서재 가구 공간 그리고 아이들이 머무를 수 있는 키즈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2층은 프리미엄관으로 에몬스의 하이앤드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과 논현 전시장 전용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이곳에선 40~50평형대의 공간을 실제 집처럼 꾸민 쇼룸을 경험할 수 있다. 3층은 베드, 리빙, 다이닝&매트리스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매트리스 체험존에서는 개인의 수면 자세와 신체를 측정해 몸에 맞는 경도의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논현 에몬스 전시장에서는 에몬스가 개발한 어플(안드로이드 전용)로 제품의 상세 정보 및 매장 내 제품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언택트 마케팅을 시행한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지만, 여전히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인식이 강하다. 

에몬스 논현전시장이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품질의 디테일, 제품의 완성도, 최상의 서비스,전문 리빙 큐레이터를 통한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장소가 되기를 기대하며,

미래형 디자인 (IoT&ICT), 신소재를 통한 새로운 디자인 등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콘셉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논현 전시장 오픈과 함께 ‘비전 2030 beyond EMONS’를 제시했다. ‘가구, 그 이상의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전략으로 ‘DTS(Design, Tech, Space)’를 꼽았다.

이는 주거 문화 변화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적 첨단 소재, IoT&ICT 기술을 접목한 가구, 최상의 서비스 환경에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 제공을 뜻한다.

더불어 에몬스가구는 2020년 대형 매장 10개점 오픈을 확정했다. 에몬스가구는 2020년 상반기 목동, 기흥, 논현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하반기 둔촌, 김포, 진주, 용인, 은평, 전주, 수성 등 10여 개의 직영 및 대리점 개점을 확정했다.

또한 종합가구 브랜드인 에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통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규모를 대형화한다.

에몬스가구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할인 행사

에몬스가구는 올해 상반기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품목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오는 10월 31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 침대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이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각 제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를 통해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3인 기준)는 56만원 할인된 164만원에, 아델 침대는 25% 할인한 99만원에(킹 사이즈 기준), 몽블랑 식탁은 25% 할인한 117만원에(4인용 기준) 판매한다.

최근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3년 연속 가정용 가구 부문 1위를 비롯해 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 가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에 에몬스가구 노현관 홍보부장은 ‘이 모든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더욱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