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햄파맥스, 오일보습 바디케어 5종
사진 : 햄파맥스, 오일보습 바디케어 5종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햄파맥스’가 영양분으로 가득한 햄프씨드 오일의 에너지를 담아 건조한 바디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햄파맥스 오일 보습 바디케어 5종’을 제안한다.

외부 환경과 환절기 날씨로 인해 피부 피로도가 올라가는 일상이 계속되면서 착한 성분부터 친환경 패키징 등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한 클린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페이스는 물론 바디케어 제품도 피부 자극을 줄이고 최소화하고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으며, 환경까지 꼼꼼하게 생각한 뷰티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햄파맥스의 오일보습 바디케어 라인은 가볍지만 강력한 진정 보습 효과의 ‘햄프씨드’ 성분을 주원료로 바디워시 3종, 샤워쉐이크 1종, 바디로션 1종으로 구성되었다. 오메가 3, 6 에너지를 담은 햄프씨드의 오일을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오랜시간 정성스럽게 추출해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진정 보습을 부여한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 오일 등 5무첨가 및 식물유래 세정, 보습 성분으로 연약한 바디에도 순하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특히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피부 자극테스트 완료, 환경부 인증 재활용 우수 등급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햄파백스 오일보습 바디워시’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바디 클렌징 제품이다.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각질이 올라온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고, 샤워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이 제품은 다채로운 프루티 플로럴 향기의 헤븐리 포피향, 깨끗한 허브가 휴식을 전해주는 이너피스 제라늄향, 라벤더&바닐라의 하모니가 달콤함을 선사하는 엔젤릭 바닐라향 등 은은하게 지속되는 총 3종의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햄파맥스 오일보습 샤워쉐이크 더블 크리미 바닐라향’은 부드러운 크림 보습층과 클렌저층으로 이루어져 보습과 세정을 동시에 해결하는 간편한 바디케어 제품이다.

오일크림보습층을 흔들어 섞어 사용하는 신개념 샤워쉐이크로 수분감 가득한 오일 샤워가 가능하다. 오키드와 바이올렛의 싱그러운 플로럴 향으로 시작해 머스크와 바닐라의 크리미한 잔향이 온몸에 풍부하게 남는다. ‘햄파맥스 오일보습 바디로션 엔젤릭 바닐라향’은 햄프씨드오일 포뮬러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풍부한 수분으로 바르자 마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고보습 제품이지만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건조주의보가 발령되는 가을철, 보습효과가 탁월한 ‘햄파맥스 오일보습 바디케어 5종’을 사용해 보다 건강한 피부 보습 관리와 환경 보호에 함께 힘써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