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 루즈 딥 벨벳 (쉐이드 익스텐션)
사진 : 르 루즈 딥 벨벳 (쉐이드 익스텐션)
사진 : 르 루즈 딥 벨벳 (쉐이드 익스텐션)
사진 : 르 루즈 딥 벨벳 (쉐이드 익스텐션)


르 루즈 딥 벨벳

2019년, 오 뜨 꾸뛰르의 벨벳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지방시는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의 새로운 라인인 르 루즈 딥 벨벳을 만들었습니다. 르 루즈와 르 루즈 나이트 느와에 이어 편안하며 매트한  벨벳 피니쉬의 르 루즈 딥 벨벳이 탄생되었습니다.

레드 벨벳 케이스와 파우더리 매트 피니쉬의 르 루즈 딥 벨벳은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지방시 메종을 표현합니다. 지방시 메이크업 & 컬러 아티스트 디렉터인 니콜라스 드젠에 의해 만들어진 가장 작은 꾸뛰르 악세서리 르 루즈 딥 벨벳은 다양한 쉐이드로 볼드함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계속해서 새로운 스토리를 이어가는 지방시의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은 새로운 8가지 쉐이드와 1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020년 당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를 완성합니다.

파우더리 벨벳 텍스쳐

르 루즈 딥 벨벳은 풍부한 컬러와 강렬한 발색, 매트한 피니쉬가 절묘하게 결합되어 럭셔리한 당신만의 감각을 완성합니다.  풍부한 피그먼트와 매티파잉 파우더는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이 가능합니다. 12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와 동시에 풍부한 망고 버터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편안한 감각을 선사합니다. 

왁스와 울트라 라이트 필름 성분이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매트 피니쉬의 입술을 완성해줍니다. 너리싱 오일과 결합된 실리콘 엘라스토머 파우더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강렬한 컬러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매력적인 15가지 컬러

6가지 쉐이드로 런칭한 르 루즈 딥 벨벳의 팔레트는 2020년, 더욱 강렬하고 매력적인 15가지 쉐이드의  팔레트로 완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