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미식여행을 위한 ‘가을 맛캉스’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출시
전국 켄싱턴리조트의 시그니처 메뉴와 다양한 식음료 혜택 마련

사진 : (좌)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시그니처 ‘바비큐’ 메뉴와 (우)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어텀 드링크’ 이미지
사진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어텀 드링크’ 이미지
사진 : (좌)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시그니처 ‘바비큐’ 메뉴와 (우)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어텀 드링크’ 이미지
사진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시그니처 ‘바비큐’ 메뉴


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점별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어텀 고메 트립 패키지’를 최대 11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가평∙설악비치∙설악밸리∙경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주요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외에도 지점별 다양한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어텀 고메 트립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가을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지점별 시그니처 메뉴, △가을에 어울리는 어텀 드링크 제공(지리산하동 제외)으로 구성됐다.

강원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설악밸리, 경상권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제주권의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를 보다 풍성하게 선보인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산과 바다를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큐 제공 메뉴는 지점별 상이하다. 경기권의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약 2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디너 2인’을 제공한다. 경상권의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바삭한 치킨과 감자튀김, 그리고 상큼한 과일 샐러드로 구성된 ‘애슐리W 야식박스’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가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하는 ‘제주 시그니처 음료’, 가을에 어울리는 ‘어텀 드링크 6종’, 애슐리퀸즈에서 함께 즐기는 ‘와인&생맥주 무제한 이용권’ 등 지점별 이색적인 식음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과 가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