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스위트에 허니문 어메니티, 스냅사진 촬영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로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 선사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캉스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Honeymoon at the Park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로 제공되는 객실은 28층에 위치한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 타입 중 하나인 ‘디플로매트 스위트 킹’으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까지 모두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어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고품격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조식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전문 사진작가와 무료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1회),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어메니티(스파클링 와인 1병, 카나페 플래터, 부케와 부토니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단, 가능 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일부 업장 제외).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일생에 한 번뿐인 가장 특별한 순간에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할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2월 30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단, 부산불꽃축제일, 1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제외). 도착 7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도착 7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가격은 100만 원부터이며(2인 기준, 날짜에 따라 요금 상이, 세금 별도),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단,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