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
사진 :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주스, 스무디, 다지기, 으깨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 (모델명: HR2545/00)’를 출시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는 700W의 파워풀한 모터와 독특한 삼각형의 날을 활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최상의 블렌딩을 제공하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프로믹스(ProMix) 기술을 적용했다.

생크림, 팬케이크 반죽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거품기부터 계량은 물론 재료를 담은 채로 블렌딩할 수 있는 500ml 비커, 단단한 재료를 쉽게 다져주는 컴팩트 다지기 등 상황에 맞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4가지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손잡이 부분은 스피드 조절 버튼으로 강약 조절이 쉽고, 액세서리 교체가 용이한 원터치 버튼이 적용됐다. 하단 바(Bar) 부분은 파동 모양으로 식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불편 없이 빠르고 미세하게 블렌딩한다. 사용 후에는 물 만으로도 간편하게 헹굴 수 있어 세척도 간편하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는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금액은 84,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