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사진 :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모공 확장, 피부 건조 등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열노화 현상이 발생한다.

열노화는 피지까지 과도하게 분비되어 모공을 막고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열노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선 직사광선(자외선)은 피하고 쿨링 제품을 적극 활용해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외출 시 미스트를 휴대하여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 열감은 내려주고 빠르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한 마스크팩이나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도 열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사람과 가장 유사한 피부구조를 가진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86.5% 함유되어 있어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열이 오른 피부에 뿌려주면 즉각적으로 피부 열을 식혀주는 쿨링효과를 가지고 있어 노화로 늘어난 모공 개선효과도 탁월하다.

게다가 특허 받은 필름엑셀공법은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강화시켜주고, 초미세 안개분사로 얼굴 전체에 촉촉한 윤광피부를 선사한다.

입자가 작은 제주 발효 오일을 통해 오일층이 분리되지 않고 수분과 잘 유화 돼 미스트 앰플 속 유효성분이 피부속까지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