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을 통해 아늑한 인테리어 효과
허리를 이상적으로 지지하는 에스-커브(S-Curve) 형태의 등판과 푹신한 좌판으로 편안함 착석감 선사

사진 : 시디즈 ‘필로’
사진 : 시디즈 등받이 좌식 의자 ‘필로(PILLO)'
사진 : 시디즈 ‘필로’
사진 : 시디즈 등받이 좌식 의자 ‘필로(PILLO)'


먼 곳으로의 여행 대신 집에서 힐링 하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집콕 취미’ 활동을 위한 공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홈카페, 홈시네마 등 다양한 여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등받이 좌식 의자 ‘필로(PILLO)’를 추천한다.

시디즈 ‘필로’는 국내 최초로 좌식 의자에 등판이 뒤로 젖혀지는 틸팅 기능을 접목한 의자로, 실용성과 기능성이 뛰어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거나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특히 폴더 형태로 접고 펼 수 있어 원룸, 소형 아파트 등 좁은 평수에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을 통해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좋다. 

‘필로’는 좌식 생활의 단점을 보완하고 올바른 착석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 기능과 소재가 적용됐다. 등판은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는 ‘에스-커브(S-Curve)’ 형태로 디자인돼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주며, 틸팅 기능을 통해 장시간 착석에도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등판 소재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더블라셀 소재가 적용됐으며, 좌판은 라텍스와 유사한 쿠션감의 클라우드 스펀지를 적용해 푹신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좌판은 손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필로 전용 교체 좌판을 별도로 구매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시디즈의 ‘필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패브릭과 세련된 감각의 인조가죽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다크 그레이, 베이지, 머스타드, 만다린 오렌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