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랑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로 알아보자.

▶ 이지현 신부(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 “다른 데서 받았던 관리와 차원이 달라요”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사진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안녕하세요, 6월 예식을 치른 30대 신부입니다. 결혼 준비하는 예신이라면 당연히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쓸 거예요.

저 또한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외모 관리에 효과적인 방법을 여러 가지 알아보다가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것을 원해 약손명가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관리를 시작해보니 전에 다른 데서 받았던 관리와 차원이 다르고, 제 얼굴에 맞게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느껴져 ‘동안 얼굴 관리’ 10회에서 20회로 믿고 바꿨습니다.

관리 전 제 광대는 달걀이 들어 있는 것처럼 나온 편이었어요. 체구에 비해 얼굴이 크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볼이 움푹 들어가서 아파 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습니다.

그래서 광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며 볼에 자연스럽게 볼륨이 생겼으면 해서 ‘동안 얼굴 관리’를 선택했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얼굴이 조금씩 정리되는 것을 느꼈는데 5회 차 관리에 광대와 턱 등 얼굴 라인이 정리된 것이 확연히 느껴졌어요.

관리 받은 날이면 주변에서도 찰떡같이 알아보고 ‘왜 이렇게 예뻐졌냐’며 물어보니 내심 뿌듯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얼굴이 갸름해지고 광대도 부드러워지는 것이 느껴져 너무 신기했어요.

예전에는 셀카 등 사진을 찍을 때 항상 어플의 힘을 빌렸다면 요즘은 그냥 원본도 맘에 들어요. 더불어 ‘동안 얼굴 관리’에 같이 진행되는 복부 관리도 대만족이었어요.

‘동안 얼굴 관리’에서 함께 진행하는 팔, 복부, 데콜테 관리 등도 뭐 하나 빠짐없이 모두 만족스러워요.

관리 10회 차를 받고 야외 셀프 스냅 촬영을 했을 때 원본임에도 불구하고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고 남편도 더 예뻐진것 같다고 이야기해줘서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길 잘했다는 생각에 뿌듯했어요. 약손명가에 가면 몸과 마음이 힐링되어 가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다들 예민한데 열 체크, 손 소독까지 철저히 하는 모습에 또 한 번 믿고 가는 약손명가랍니다. 모두들 약손명가에서 예뻐지세요!

▶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전보건 원장 - 피부전문가들이 포진한 지점
 

사진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전보건 원장
사진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 전보건 원장

1.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1층에 위치해 고객이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7명의 피부전문가가 고객의 니즈에 맞춤식 관리를 할 수 있게 항상 준비하고 있다.

창원메트로시티점은 4년 동안 ‘웨딩 포토 콘테스트’, ‘맘앤베이비 포토 콘테스트’ 우승자를 다수 배출한 지점일 정도로 고객이 가장 아름다워야 할 시기에 여러 준비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다.

2. 이지현 신부를 관리할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무엇인가?

이지현 신부는 처음 방문했을 때 이마와 턱 라인이 고민이라 집중 관리를 했다. 이어 고민이던 광대 라인을 집중 관리했다. 또 예비 신부이기에 어깨와 목 등 드레스라인이 돋보일 수 있도록 집중 관리했다.

3. 예비 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은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웨딩 당일 컨디션 유지를 위해 일상생활을 건강하게 가꾸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하루 7~8잔의 물을 마시고, 식사 시 나이만큼 씹고 삼키는 것, 짠 국물 섭취를 자제하는 것 등이 중요하다.

생활 패턴이 달라짐으로써 일어나는 몸의 변화는 곧 얼굴에 나타난다. 웨딩 전 여유롭게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웨딩 당일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약손명가 창원메트로시티점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80 메트로시티 2단지 212동 101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