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웨딩 케어 체험기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웨딩 케어 체험기
  • 황현선
  • 승인 2020.10.12 23:00
  • 조회수 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손명가 노하우가 집약된 웨딩 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 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에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테크닉에 20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 송민서 신부(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 “꾸준한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어요”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안녕하세요.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에서 ‘신부 스페셜 관리’를 받은 예비 신부입니다. 결혼준비 전부터 꼭 신부 관리를 받아보고 싶었습니다.

평소엔 드레스를 입으면 드러나는 상체 라인이 정말 고민이어서 보통은 가려지는 옷을 입었는데 본식 때만큼은 고민 부위와 상관없이 예쁜 드레스를 입고 싶은 욕심이 났습니다.

그래서 웨딩박람회 상담 시 느낌이 너무 좋았던 달리아스파로 상담을 갔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서 피부 관리가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라니, 피부 관리도 필요했던 저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점 직원 모두 친절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어서 좋았습니다. 관리를 시작하면서 미뤄뒀던 다이어트도 병행했는데 식이 조절과 운동에 달리아스파 케어까지 시너지 효과가 엄청났습니다. 

나름 관리를 해도 항상 통통하던 팔뚝 살, 솟아 있던 승모근이 점점 제가 바라는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부분은 쇄골입니다. 저는 쇄골이 거의 없어서 쇄골 예쁜 사람이 정말 부러웠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저에게도 예쁜 쇄골이 생겼습니다.

관리를 4회 정도 받고 웨딩 촬영을 한 날 오프 숄더 드레스에 도전했습니다. 난생 처음, 용감하게 오프 숄더에 도전한 것입니다. 사실 10회 관리를 다 받은 게 아니라 큰 기대는 없었고 포토샵만 믿고 도전한 옷인데, 친구들이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준 사진을 보니 어깨 라인과 쇄골이 딱 눈에 보였습니다.

이때부터 달리아스파의 위력을 확실히 실감했습니다. 달리아스파에서 관리받는 날은 결혼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날인데 효과까지 눈에 띄게 좋아서 요즘 정말 행복합니다.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 알았다면 진작 관리받을 걸 그랬습니다.

저처럼 상체 라인 때문에 몸무게보다 항상 부해 보이던 사람도 목, 어깨, 팔뚝 라인이 가녀려지고 정리가 되는 것을 체험하면서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했습니다.

저는 오프 숄더 드레스 입고 찍은 사진으로 큰 액자를 만들려고 합니다. 본식이 끝난 뒤에도 꾸준히 달리아스파와 함께할 예정이랍니다.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이소현 원장  - 예쁜 드레스라인과 윤기나는 피부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이소현 원장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이소현 원장

1.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의 주 고객은 누구인가?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에는 ‘신부 스페셜 케어(웨딩 케어)’를 받는 예비 신부 고객이 많다. 예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관리가 필수인 만큼, 많은 예비 신부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비 신부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고객도 웨딩케어를 많이 받는다. ‘신랑 스페셜 케어’는 상체뿐만 아니라 전신을 관리하며, 피부와 관련된 순환을 도와주고, 피부 상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다.

2. 송민서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송민서 신부는 ‘신부 스페셜 관리’를 받았다. 매끈한 드레스 라인과 본식 날 화장을 잘 머금을 수 있는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했다. 특별한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관리하는 집중 프로그램이다.

드레스를 입었을 때 보이는 라인을 집중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데콜테 관리, 승모근 관리, 쇄골 라인 관리, 팔 군살 관리와 얼굴 윤곽 라인 관리, 맞춤 피부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져 한 번의 방문으로도 얼굴과 보디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관리는 1대1 맞춤 관리로서 매번 똑같은 관리가 아닌,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게 관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3. 웨딩 케어는 언제 받는 것이 좋은가?

웨딩 케어는 예식 날짜보다 3~6개월 전부터 주 1회씩 받는 것이 좋다. 예식 날짜가 1, 2개월 남은 시점에선 주 2회씩 관리를 받기도 한다.

웨딩 사진 촬영전이나 예식 바로 전날 케어를 받으면 부작용으로 붓기도 하는데, 달리아스파의 웨딩 케어는 관리받은 다음 날에 최상의 컨디션이라고 말하는 고객이 많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