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가 특별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20만㎡에 달하는 호텔 내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모히토, 와인세트, 캔들라이트 디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 프라이빗한 힐링 허니문 여행을 완성

제주는 요즘 외국으로 나가지 못하는 특별한 상황 때문에 신혼여행지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WE 호텔 제주는 객실이 103실로 소규모인 것에 비해 수영장,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과 숲 부지가 커서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프라이빗하게 힐링 여행을 즐기려는 신혼부부의 예약이 예년에 비해 세 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다.

일생에서 가장 달콤한 신혼여행을 위한 WE 호텔 제주의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는 ‘슬림’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2연박 전용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 슬림’은 슈페리어룸 바다 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 뷔페 2인 2회,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공하는 딸기 모히토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 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2박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 슬림’은66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슬림’의 혜택에 더해 천연 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해암하이드로’와 메디컬 스파의 ‘로맨틱 케어’를 2인이 1회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해암하이드로’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로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심신의 안정과 신체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한편 ‘로맨틱 케어’는 메디컬과 스파를 결합한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온열 치료와 보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2박 전용으로 가격은 126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하면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예약하면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물을 자주 마시면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가 참 어렵다.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면 WE 호텔의 자랑인 수제 디톡스 주스를 제공한다.

디톡스 주스는 WE 호텔의 지하에서 끌어 올린 1급수이자 중탄산 바다듐 등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를 사용해 향과 맛이 뛰어나다.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 9시 10분부터 약 1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도래숲 또는 아름답게 조성된 해암 숲과 메가와티가든에서 제주 숲 이야기, 숲 체험과 더불어 호흡과 숲 명상을 하며 내외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WE 호텔 관계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힐링하며 WE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하이드로 테라피로 건강하고 달콤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사진 : WE 호텔 제주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