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 장인정신과 스포티의 조화
벨루티, 장인정신과 스포티의 조화
  • 고현준
  • 승인 2020.10.13 07:00
  • 조회수 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VMH의 유일한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벨루티가 2020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런웨이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을 현실에 반영한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포멀과 스포티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드러낸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대조를 이루는 것들의 지속적인 대화 속에서 또 다른 것을 창조해낸 새 컬렉션의 면면을 살펴보자.
 

매끈한 패딩 가죽재킷에 울 팬츠를 매치해 따스한 가을·겨울 룩을 완성했다. 앞코 디자인이 독특한슈즈를 더해 재미있는 룩을 만들어냈다. 패딩 레더 재킷, 레귤러 핏 울 팬츠, 캠든 레더 더비 슈즈 모두 벨루티.
 

벨루티의 백 라인 제품들도 눈여겨볼 만하다. 캔버스와 가죽이 조화를 이루는 트라베세 가방에 울 재킷과 스카프를 매치해 포멀 룩에 스포티함을 더했다. 트라베세 캔버스&레더 가방, 노라이닝 프린스 오브 웨일즈 울 재킷, 프린트 크레스트 스카프 모두 벨루티.
 

세련된 색감의 카프 레더 파티나 패딩 재킷에 핑크 캐시미어 터틀넥과 블루 슈트를 조화시킨 개성 넘치는 룩. 각자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심심한 가을·겨울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캐시미어 터틀넥, 카프 레더 파티나 패딩 재킷 모두 벨루티.
 

레귤러 핏의 체크 재킷과 팬츠에 단정한 캐시미어 터틀넥과 옥스퍼드 슈즈를 매치했다. 신랑을 위한 깔끔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캐시미어 터틀넥, 물린 체크 레귤러 핏 재킷, 물린 체크 레귤러 핏 팬츠, 혹스톤 레더 옥스퍼드 슈즈 모두 벨루티.
 

세련된 블루컬러가 눈에 띄는 컬러블록 필드 재킷을 활용한 룩. 포멀과 스포티한 멋이 조화를 이룬 필드 재킷은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다. 실크 프린트 셔츠, 밀리터리 리빙 스웨터, 컬러블록 필드 재킷, 레귤러 핏 울 팬츠 모두 벨루티.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에 오묘한 색감이 더해져 빛을 발하는 레더 버클 슈즈. 예비 신랑의 특별한 날을 위한 슈즈로 활약할 만하다. 아서 레더 버클 슈즈 벨루티
 

다채로운 색감이 대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가죽 스니커즈. 겨울의 발걸음에 화사한 컬러를 부여하는 키 아이템이다. 하단의 미니 메신저 가방과 브리프 케이스는 영국의 럭셔리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브 트로터와 협업한 제품으로 특별하다.

그래비티 카프 레더 스니커즈, 벨루티×글로브 트로터 미니 메신저 가방, 벨루티×글로브 트로터 브리프케이스 모두 벨루티.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