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HOTELS IN KOREA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리조트로 명성이 높은 제주신라호텔은 90년대 개관 이후 지금까지 품격과 문화가 있는 휴식지로서 수많은 굵직한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온 최고급 리조트다.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사진 : 제주신라호텔

이국적인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에 다녀간 많은 VIP고객에게 큰 찬사를 받아온 곳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내 신혼여행 수요에 대비해 허니문의 로맨틱함은 기본, 결혼준비 및 결혼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어텀 힐링’ 허니문 패키지를 내놨다.

‘어텀 힐링’ 허니문 패키지는 시작부터 남다르다.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대기하고 있는 럭셔리 세단과 기사가 편안하게 호텔로 이동하도록 돕는다. 호텔에 도착한 후에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객실로 바로 입장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이 가능하다.

체크아웃 후에도 공항까지 럭셔리 세단을 타고 이동한다. ‘어텀 힐링’ 허니문 패키지는 블루, 베이지, 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침실과 욕실 안 자쿠지에서 낙조를 감상할 수 있고,신혼여행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퍼시픽 디럭스 객실을 제공한다.

이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에 단 10개밖에 없는 특별한 객실이다. 또한 허니문 스페셜 과일, 새로운 출발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레드 와인 ‘빌라 쌩 그리 까베르네 쇼비뇽’이 로맨틱한 허니문의 분위기를 고조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덜트 풀에서 휴양지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2박 투숙을 하면 특별한 포토 서비스를 제공하고, 3박 투숙 시에는 제주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192년 전통의 겔랑 스파에서 커플 스파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라호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