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HOTELS IN KOREA

강릉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1971년 개관이래 강원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이었던 ‘호텔현대 경포대’의 명성을 이어 2015년 7월, 새로운 모습으로 개관한 호텔이다.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사진 : 강릉 씨마크 호텔

‘씨마크(SEAMARQ)’는 바다를 뜻하는 영어단어 ‘SEA’와 최고급, 일류라는 의미의 불어 ‘MARQ’의 합성어로 ‘바다를 품고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라는 호텔의 본질을 나타내기 위해 지은 이름이다.

대관령 산자락을 뒤로, 푸른 경포해변과 경포호수, 울창한 해송과 대나무 숲을 끼고 있어 강원도 천혜의 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자리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에 참여한 순백색 호텔 건물은 강릉의 아름다운 자연과 공존하는 친환경 디자인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건축 어워드인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2016년 민간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친환경 건축물 인증인 LEED도 획득했다.

씨마크 호텔은 대부분의 객실이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탁월한 오션뷰를 자랑한다. 호텔 내부에서는 현대 산업 미술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VIP라운지 ‘더 라이브러리’에는 세계적으로 희귀한 문화 예술 분야 서적이 구비되어 있다. 호텔의 핫 스폿으로 꼽히는 인피니티 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한다.

씨마크 호텔은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를 이용하면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과 헬스장, 사우나,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푸드와 식음업장 30만원 크레딧, 와인 1병과 치즈 플레이트 등도 제공된다.

허니문 패키지 가격은 97만1000원부터다.(세금 포함, 코너 스위트 룸 기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