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몬스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호텔 더 플라자

웨딩 공간을 고를 때 신부대기실의 모습도 꼼꼼히 챙겨 보고 싶은 예신들을 위해 준비했다. 유명 웨딩 베뉴의 최신 신부대기실 정보

▶ 마레몬스 호텔
 

사진 : 마레몬스 호텔
사진 : 마레몬스 호텔

마레몬스 호텔의 신부대기실은 새로운 시작과 함께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최대한 아름답게 돋보이도록 꾸몄다.

깨끗하고 모던하게 만든 ‘신부의 방’(Bridal Room) 콘셉트로 스타일링했으며, 최고의 순간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 하는 신부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신부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주인공으로 빛날 수 있도록 완성하는 공간이다. 동해 일출이 한눈에 글어오는 오션뷰 객실을 갖춘 마레몬스 호텔의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사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신부대기실
사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신부대기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신부대기실은 5층 그랜드 볼룸 바로 옆에 위치해 동선이 가까우며, 화이트와 아이보리 톤의 따뜻한 색감과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져 단아하고 깨끗한 공간을 연출한다.

내부에 중계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 신부대기실에서 식전 상황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신부 전용 파우더룸과 화장실을 갖춰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전 조율하면 신부 대기 때 캔디, 초콜릿 등의 스위트 스테이션도 준비 가능하다.

신부대기실의 플라워 장식은 예식을 위한 장식과 함께 호텔 전문 플로리스트와 상담해 신부가 원하는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 호텔 더 플라자
 

사진 : 더플라자 지스텀하우스 신부대기실
사진 : 더플라자 지스텀하우스 신부대기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최고층에 자리한 지스텀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하우스 웨딩 상품을 선보인다.

지스텀하우스는 더 플라자의 최고층인 22층에 위치한 하우스 웨딩 전문 공간으로, 전 층을 독립 공간으로 사용해 개인 취향에 따라 진행하는 맞춤식 웨딩이 가능하다.

화이트와 실버 톤 마감재를 사용해 신부만을 위한 밝고 우아한 공간을 완성한 지스텀하우스의 신부대기실에서는, 도심 속 스카이뷰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