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블 안병숙 대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을 거머쥐다
미즈노블 안병숙 대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을 거머쥐다
  • 황현선
  • 승인 2020.10.15 00:00
  • 조회수 3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메이크업 브랜드 미즈노블을 이끄는 안병숙 대표가 제8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수많은 스타와 신부의 특별한 날을 책임져온 그녀의 수상 소식을 전한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 대상의 기쁨 안아
 

사진 : 미즈노블
사진 : 미즈노블
사진 : 미즈노블
사진 : 미즈노블
사진 : 미즈노블
사진 : 미즈노블

지난 8월, 서울 라마다호텔 2층 신의 정원에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헤어메이크업 브랜드 미즈노블을 이끄는 안병숙 대표는 ‘빅토리아 안’이라는 이름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주최측인 대한민국예술문화인대상조직위원회에서는 안병숙 대표를 일컬어 ‘평소 나라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대한민국 예술 문화 발전에 이바지했다’고 평가하며 대상을 수여했다.

수많은 스타와 신부의 소중한날을 책임지며 업계에서 활약해온 그에게 이번 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안병숙 대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교육 전문가로서 더욱 열심히 연구하고 노력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싶다. 한류 뷰티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여기고 앞으로 정진하겠다”라는 포부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미즈노블은 29년 차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안병숙 대표의 헤어메이크업 숍으로 배우 전혜빈, 함소원, 조인성, 가수 웅산, 박항서 감독, 성악가 폴 포츠, 임세경 등 여러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실력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특허받은 수소 파우더로 만든 메이크업 스타터 제품을 선보이는 ‘청담 29’ 브랜드를 론칭하여 더욱 고객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