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대용량 에디션
사진 :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대용량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자극 없이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더마 리페어 샴푸’의 대용량 에디션을 출시한다.

기존 본품 대비 1.8배 용량인 ‘더마 리페어 샴푸’ 대용량 에디션은 넉넉한 사용량으로 가용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버베나 향의 젤 포뮬러가 두피의 노폐물은 닦아내고 푸석한 머릿결을 케어해주는 약산성 샴푸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3종을 포함한 15가지  성분이 무첨가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비니거, 박하잎 추출물 등 더마 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모근부터 영양을 전달해 탈모와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며 손상된 모발 거칠기 개선과 두피 케어 등에 대한 13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를 돕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하여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헤어 라인으로 ‘더마 리페어 샴푸’ 외에도 마사지 팁이 부착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두피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집중 관리 세럼 ‘더마 리페어 부스터’,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트리트먼트’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저자극 약산성 샴푸 ‘더마 리페어 샴푸’를 포함한 닥터벨머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통합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