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oblow’
사진 :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oblow’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로블로우(bloblow)’가 지난 10월 5일, 한국∙중국∙일본 글로벌 론칭했다. 블로블로우(bloblow)는 헤어스타일링을 보다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제품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블로블로우(bloblow)란 브랜드명은 드라이나 브러시로 헤어 볼륨을 살린다는 영문 표현인 ‘blowout’에서 차용된 리드미컬한 네이밍으로,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과 풍성한 볼륨을 의미한다. 브랜드 슬로건 ‘All Day Blowout’의 의미처럼 평범한 일상 속 개성 있는 헤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앞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볼륨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원더레인 헤어 볼륨 미스트’,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선데이바이브 헤어 세럼’ 등이 있다. 브랜드 대표 컬러인 옐로우와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먼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모두 손상된 모발에 생기를 주는 7종의 ‘영국산 비타민B 콤플렉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삼흑수(흑미, 검정콩, 검은깨)’, 자연의 상쾌한 향을 지닌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등을 함유해 모발 건강과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헤어 스타일링 기기도 출시 예정으로 거대한 브러쉬 형태의 ‘브러쉬 스타일러’는 누구나 손쉽게 모발에 빗듯이 사용하면 Blowout 및 C컬 등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한편, 블로블로우(bloblow)는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그룹 ‘EGA(Eidetic Global Alliance)’ 소속 ‘린치핀 글로벌’의 브랜드로, 유명 글로벌 헤어 디자이너 ‘건희’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아시아 대표 한중일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