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루악오디오 한국 공식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은 콤팩트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인 R3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사진 : 루악오디오 R3
사진 : 루악오디오 R3
사진 : 루악오디오 R3
사진 : 루악오디오 R3
사진 : 루악오디오 R3
사진 : 루악오디오 R3

루악오디오는 30년 넘는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 낸 뛰어난 음질과 북유럽 느낌을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인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리빙 트렌드를 이어가는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델핀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루악오디오 신제품 R3는 기존 시리즈의 고풍스럽지만 세련된 디자인을 콤팩트하게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를 잊게 하는 뛰어난 음질로 루악오디오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나가 출시 전부터 해외의 오디오 비평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AB급의 아날로그 앰프에 최신 디지털 프로세싱 기술을 조합해 사이즈는 작지만 풍부하고 생생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CD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와이파이 등은 물론이고, DAB/DAB+, FM라디오까지 다양한 소스가 지원된다.

특히 UPnP DLNA 네트워크를 탑재해 인터넷 라디오는 물론, 글로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와 아마존 뮤직, 디저, 타이달까지 지원한다. 와이파이를 통해 NAS, 컴퓨터 등에 접속해 다양한 음원을 쉽고 간편하게 뛰어난 음질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루악오디오의 공식 수입사인 델핀은 루악만의 고품격 음질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콤팩트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오디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의 여파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요즘, 성능과 디자인, 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춘 신제품으로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