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게이지 터틀넥 니트 3종과 코듀로이 팬츠 3종 출시, 겨울까지 따뜻하고 우아한 스타일링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레쉬(Georges rech)에서 FW 신상품 터틀넥 니트와 코듀로이 팬츠를 출시하며 송윤아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신상품 로우게이지 터틀넥 니트 3종 세트는 전체적으로 와플 조직을 사용해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앞판에 라인 조직을 넣어 슬림해 보인다. 스타일링이 쉬운 네이비와 베이지 컬러를 공통으로 하고, 포인트 컬러인 라벤더와 오렌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송윤아는 화보에서 베이지 니트에 블랙 팬츠로 모던한 느낌의 코디를 선보이는가 하면, 오렌지 니트에 롱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송윤아는 FW 시즌 인기 소재인 코듀로이 팬츠를 니트와 셔츠에 각각 매치해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코듀로이 팬츠 3종 세트는 8골의 깊게 짜인 코듀로이 원단으로 안정적이고 멋스러운 룩 연출을 돕는다.

허벅지에서부터 일자 핏으로 떨어져 슬림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허리 안쪽에 밴드를 넣어 활동 시 복부를 편안하게 잡아준다. 다크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를 공통으로 하고, 브릭과 브라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조르쥬 레쉬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