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랑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로 알아보자.

▶ 이은교 신부(약손명가 부천점) - “약손명가는 자신감 상승의 지름길입니다”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안녕하세요. 약손명가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9월 ‘예신’입니다. 결혼을 준비할 때 약손명가 웨딩 관리를 받아보는 것이 결혼 로망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웨딩 촬영을 3개월 앞둔 시점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약손명가 부천점에서 관리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관리를 언제 또 받아보겠나 싶은 생각에 크게 고민 없이 약손명가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승모근이 솟아 있고 목과 어깨가 굽어 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얼굴이 더 커 보이는 것이 고민이었습니다.

약손명가 부천점 원장님은 제 마음을 딱 알아채 바로 관리를 추천하시고 생활 습관 고치는 법도 솔루션처럼 내놓으셨습니다. 저는 ‘작은 얼굴 관리’를 받고 있고 아직 20회를 다 채우지 않았지만 어깨와 승모근 라인이 눈에 띄게 예뻐진 것을 느낍니다.

상담 때 원장님이 제가 하관이 많이 발달한 타입이라고 하셨는데 벌써 턱이 쏙 들어간 기분입니다. 턱이 갸름해 보이고 전체 얼굴 라인이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갸름해진 덕에 살이 빠져 보이는 효과까지 얻었습니다. 직장 동료들이 얼굴이 많이 바뀌었다며, 얼굴이 또렷해 보인다고 평하더라고요. 그래서 직장 동료들에게 약손명가를 추천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고 변화한 이미지를 느끼면서 자신감이 절로 높아지는 걸 느낍니다. 실제로 웨딩 촬영하는 날 자신 있게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 숄더 웨딩드레스도 마음껏 입고 예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특히 ‘작은 얼굴 관리’는 등 관리도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얼굴뿐 아니라 어깨와 데콜테 관리부터 등, 팔까지 관리하니 일석삼조를 누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직접 관리를 받아보면 얼굴의 전후 변화를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또 약손명가에는 저와 잘 맞는 에스테티션 선생님이 많은 점이 좋았습니다. 회차마다 관리 선생님 선정은 랜덤이지만,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해서인지 누가 선정돼도 꼼꼼히 관리해주시니 매번 관리 받을 때마다 ‘만족’을 체크하게 됩니다.

약손명가 부천점의 원장님과 부원장님의 약손테라피, 정말 추천합니다. ‘사진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깨달음을 준 약손명가를 예비부부 여러분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약손명가 부천점 양승경 원장 - 나를 사랑하는 휴식 같은 시간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1. 약손명가 부천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약손명가 부천점은 인간성, 인간미, 인간애가 넘치는 지점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에서 고객이 잠시 숨을 고르고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 덕인지 부천점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웨딩 관리와 결혼 후 산모 관리, 산후 관리 고객이 특히 많다. 여성으로서 가장 중요한 시간을 아름답게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2. 이은교 신부의 관리 후 가장 개선된 점은 무엇인가?

이은교 신부가 고민했던 부분인 턱 라인과 어깨, 팔 부위를 ‘작은 얼굴 관리’를 하며 함께 신경 써서 관리했다. 그 결과 상체 라인이 예뻐졌고, 갸름해진 턱 라인과 함께 팔이 슬림해 보이고 목선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었다.

3. 예비 신부가 약손명가를 선호하는 이유를 말해준다면?

신부들이 약손명가를 선호하는 이유는 ‘변화’다. 상담 시 고민이던 부분의 관리를 진행하면서 변화를 보여주고 수시로 만족도를 체크해 항상 고객과 소통하며 변화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웨딩 사진과 본식 사진 촬영 뒤 만족의 함박웃음을 지으며 고맙다는 인사를 하는 고객이 많다. 

약손명가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02-13 대명씨티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