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쇼파드
사진 : 쇼파드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신제품 ‘러브 쇼파드’를 출시한다.

‘러브 쇼파드’는 럭셔리 하이 쥬얼리 브랜드인 쇼파드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이자 모두가 한번쯤 꿈 꾸는 화려한 삶의 상징인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아름다움, 사랑, 열정을 상징하는 장미를 통해 화려하고 유혹적인 에너지가 분출되는 레드카펫의 순간을 향으로 재창조했다.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장미를 메인 원료로 하여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얻어낸 천연 재료들과 배합하여 화려하고 유혹적인 프래그런스를 완성했다.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시작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지며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돼 장미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재창조해냈다.

러브 쇼파드 이름에서 알 수 잇듯이, 하트는 쇼파드의 상징이며 러브 쇼파드의 핵심이다. 쥬얼리를 연상케하는 우아한 레드 색상으로 4개의 하트가 모여 하나의 꽃을 이루는 럭셔리한 쉐입의 플라콩에는 사랑에 대한 메종의 철학이 담겨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