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몬스
사진 : 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라지킹(LK), 킹오브킹(KK)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할인과 특정 매트리스 모델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까지 전품목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총 9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베딩 세트와 함께 케노샤 거위털 이불 솜을 추가로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혼수 위시리스트 1위’로 손꼽히는 시몬스 매트리스는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개별 독립된 스프링은 인체 곡선과 움직임에 따라 빈틈 없이, 기민하게 반응해 최상의 숙면을 완성한다. 

최근에는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으로 불리며 침실 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