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상하이 에디션’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상하이 에디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들이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실크, 티 하우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레드의 도시 상하이의 신비한 에너지를 담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네 번째 컬렉션 ‘상하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상하이 에디션’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매혹적인 상하이의 에너지를 레드에 담아 대담한 색감으로 표현한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컬러감의 메이크업 제품과 상하이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향수와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상하이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상하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쿠이 멩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상하이의 강렬한 감성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일러스트를 통해 전달한다.

선보이는 상하이 에디션 제품으로는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텍스쳐와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4가지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는 리퀴드 립 ‘라잇업 실크 매트 립 컬러’, 언제 어디서나 자유자재로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는 붓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리퀴드 펜 팝 아이라이너’,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섀도우 듀오와 수채화를 닮은 듯한 치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소프트 실크 아이 앤 치크 팝 트리오’, 매끄러운 도자기같이 결점 없는 피부와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투인원 퍼펙팅 프라이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향기를 표현해주는 롤 온 향수 ‘오 드 뚜왈렛 롤러볼’과 무드에 따라 사용하는 3가지 향으로 부드러운 실크 텍스쳐가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핸드크림 ‘소프트 앤 실크 핸드크림 트리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